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맛집추천

<부산역 육전밀면>부산 3대 밀면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용두산공원, 깡통시장)

by 금융로봇 2022.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이번 휴가에 부산을 다녀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는 맛집과 관광지를 방문하였는데요. 저도 한 번 찾아가 봤습니다.

 

부산 맛집 정말 맛이 있을까? 내돈내산 정말 솔직한 맛평가

 

 

 

저는 KTX를 탔고 13시34분에 도착하였습니다.

(매우 복잡하더군요. 특과 일반 둘 다 타 봤는데 조금 더 공간이 넓다는 것 빼고는 특별히 다른 것이 없었습니다..)

 

 

부산역 육전밀면

 

 

 

네이버 지도

육전밀면

map.naver.com

부산 동구 중앙대로221번가길 5 (부산역 7번 출구에서 235m)

 


처음으로 방문한 곳은 부산 3대 밀면집으로 유명한 부산역 육전밀면을 방문하였습니다. 부산역 인근이고, KTX 도착시간대여서 그런지 사람이 매우 많았습니다.

 

초량밀면도 가보고 싶었으나, 그곳은 범접할 수 없을 정도로 줄이 길어 포기했습니다..

30분 정도 웨이팅을 한 것 같습니다. 부산역 육전밀면은 카운터에서 줄을 서서 본인 차례가 오면 카운터에서 주문하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밀면집이라 그런지 회전율은 좋았습니다. 부산역 육전밀면에서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밀면과 갈비만두를 주문하였습니다. 

 

부산역 육전밀면 정말 기대를 한 곳이었는데 과연 맛은 어떨까요??

 

 

솔직후기

밀면 : 특출나게 맛있거나 독특한 맛은 없지만 맛은 있음. 
갈비만두 : 만두 맛집 부산역 육전밀면집 방문하면 꼭 만두 드셈

 

 

 


숙소는 자갈치역 인근에 있는 호텔로 예약했습니다. 바다 바로 앞이 아니라 기대를 크게 안 했는데 고층이라 저 멀리 바다까지 보입니다. 나름 만족

 

 

자갈치역 인근에는 국제시장과 깡통시장이 있습니다. 저희는 국제시장으로 들어가서 맛집거리를 지나 깡통시장까지 다녀왔습니다.

사실 저는 위가 굉장히 작습니다. 엄청난 소식좌이기 때문에 한입충이 될 수밖에 없음.. 남자친구가 대식좌이니 괜찮습니다.. 위 큰 친구들 나랑 먹으면 1인분 가격으로 1.7인분 먹을 수 있음..ㅎ

 

 

부산역 신발원

 

 


아 그전에 신발원에 들려서 군만두를 포장했습니다. 신발원도 굉장한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대기 손님이 무려 50팀이었습니다. 포장은 대기 없이 바로 주문이 가능하며, 15~2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군만두를 주문했답니다.


솔직후기

군만두 : 겉바속촉은 맞음. 맛은 있지만 50팀을 기다려서 먹고 싶지는 않음.. 포장은 추천 / 바로 드시길 원하신다면 매장에서 드셔도 되지만 50팀 기다릴 수 있는 분만 추천.. 

 

 

 

차이나타운에는 신발원말고는 사람이 없습니다. 기다리면서 차이나타운을 구경했으나, 곧 저는 그제서야 이유를 알았습니다..

 

 

국제시장과 깡통시장

 

- 국제시장에서 먹은 것

○ 씨앗호떡

- 지금까지 먹었던 씨앗호떡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줄은 있었지만 정말 빠르게 만드셔서 오래 안 기다렸어요.

 

○ 와플

- 오랜만에 와플을 먹었는데 역시 여전히 맛있습니다.

 

○ 꼬마김밥과 곤약꼬치

- 지나가다 꼬마김밥에 매우 맛있어 보여서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일반 김밥과 통일하게 맛있습니다.

 


- 깡통시장에서 먹은 것

○ 삼겹살김밥

- 절대 맛없을 수가 없는 삼겹살김밥.. 특이하게 삼겹살과 당근이 들어갑니다. 저는 당근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당근을 빼달라고 요청했는데 뭐가 없어보이네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 삼겹살말이

- 안에 뭐가 들어갔는지 알 수 없으나, 줄이 길어 먹어봤습니다. 비주얼은 이렇지만 함박스테이크 같은 느낌이 나는데 먹을만합니다. 만드는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인내가 필요한 곳이에요.

 

○ 떡볶이, 볶은당면, 어묵

- 가려던 이가네 떡볶이집이 5시까지인줄 모르고 저녁에 갔다가 아쉬운데로 줄이 없는 떡볶이집을 갔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래떡으로 만든 떡볶이.. 부산에서 떡볶이 꼭 드셔보세요. (줄이 분명 없었는데 다 먹고 나가니 줄이 엄청 많아졌습니다..) 이가네떡볶이는 10시부터 5시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이니 방문하실 분은 꼭 확인하시기바랍니다.

 

○ 철반아이스크림

- 줄이 매우 길었지만 빠르게 나오는 편이에요. 기름진 것만 먹어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서 먹었는데 역시 맛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줄이 길고 대부분이 4천 원대입니다. 제가 갔던 날이 휴가철이고, 월요일이 공휴일이어서 다른 날보다 사람이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길거리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취향에 맞는 음식드세요!

 

 

 

용두산공원

 

 

 

- 용두산공원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올라갈 땐 에스컬레이터, 내려갈 땐 계단.. 무릎이 안 좋은 편은 아니나 내려갈 때 무릎이 아팠습니다.. 밤에 가도 이쁘나 기념품샵과 카페 이용하실 분들은 10시까지 운영하니 참고바랍니다!

반응형

댓글